공연

광명시 청소년수련관, 청소년동아리연합회 정기공연 ‘스트릿 그랑 파티’개최

작성자 정보

  • 김원주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광명2-1)박승원 광명시장은 지난 17일 철산상업지구 원형광장에서 열린 청소년동아리연합회 [그랑]의 정기공연 ‘스트릿 그랑 파티’ 개최를 축하했다.jpg

광명시 청소년수련관, 청소년동아리연합회 정기공연 '스트릿 그랑 파티' 개최 / 사진=광명시

 

광명시(시장 박승원) 청소년수련관은 지난 17일 철산상업지구 원형광장에서 청소년동아리연합회 [그랑]의 정기공연 ‘스트릿 그랑 파티’를 개최했다.

이날 총 9개 동아리 팀의 댄스 및 밴드공연과 광명시 청소년수련관 [팡띵]의 아티스트 ‘어바웃어스’가 초청공연을 진행하며 시민들과 소통하고 즐기는 축제의 장을 만들었다.

이번 공연에서는 미술동아리 [M.A.T]와 환경동아리 [빛구름]의 타투스티커 체험부스 및 캠페인 활동도 함께 펼쳐졌다.

정보현 [그랑] 회장은 “3년 만에 철산상업지구에서 공연을 할 수 있어 설레고 즐거웠다”며, “친구들과 시민들의 응원에 이번 공연이 즐거운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코로나19로 위축되어 있었던 청소년 문화 활동이 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더욱 활성화되길 기대한다”며, “광명시에서도 청소년 문화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공연은 청소년동아리연합회 청소년들이 주도적으로 기획하고 준비해 코로나19로 중단되었던 동아리 공연을 3년 만에 야외에서 개최해 더욱 의미 있었다.

 


jeboanyang@gmail.com  김원주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5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