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우리동네 재주꾼들, BTS 부럽지 않아요!”

작성자 정보

  • 황준하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성곡동 주민자치회, ‘우리동네 앞마당 콘서트’ 개최

 

29970_69756_29.jpg

부천시 성곡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9월 16일 수주공원에서 ‘주민과 함께하는 우리동네 앞마당 콘서트’ 를 개최했다. / 사진=부천시

 

지난 9월 16일 수주공원에서 부천시 성곡동 주민자치회(회장 김문겸) 주관 하에 ‘주민과 함께하는 우리동네 앞마당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에 열린 공연은 총 3회 차로 기획한 공연 프로젝트로, 지난 6월 베르네천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데 이은 두 번째 행사다. 한 달 뒤인 10월 14일에 고리울가로공원에서 대미를 장식할 계획이다.

 

행사에 찾아온 주민들은 가족과 이웃들이 만들어낸 무대에 큰 박수와 함성으로 화답해 훈훈한 모습을 연출했으며, 관람객들은 마치 코로나19 이전으로 돌아간 듯한 착각에 빠져들었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이날 주민자치회 김문겸 회장은 인사말에서 “지난 베르네천 공연에 이어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여주신 주민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성곡동 마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이정훈 성곡동장은 “바쁜 일정 속에서 행사 준비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이신 주민자치회 김문겸 회장님을 비롯한 여러 위원님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다음 달에 있을 행사도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hjunha98@naver.com 황준하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5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