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시흥시청소년재단 우리들의 정다운 YOUTH LAND ‘놀면 통하리’ 축제 성황리 개최
작성자 정보
- 남영세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재)시흥시청소년재단 우리들의 정다운 YOUTH LAND ‘놀면 통하리’ 축제 성황리 개최 / 사진=시흥시
시흥시(시장 임병택)가 주최하고, (재)시흥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이덕희)이 주관하는 우리들의 정다운 YOUTH LAND ‘놀면 통하리’ 축제가 지난 3일 오후 2시부터 약 1,500명의 시흥시민들과 함께 옥구공원(시흥시 서해안로 277)에서 개최됐다.
시흥시립전통예술단의 길놀이 공연으로 문을 연 이번 축제에는 약 1,500여 명의 청소년을 비롯한 시흥시민들이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만끽했다.
지역 내의 다양한 기관 및 청소년 참여·자치기구들과 함께하는 40개의 다양한 부스 체험, VR양궁, 테니스 파트너, 슬림퍽 등 새로운 경험 및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뉴스포츠 체험, 다양한 세대가 즐길 수 있는 가족·세대·청소년팀의 공연 무대가 축제 참가자들을 사로잡았다.
(재)시흥시청소년재단 관계자는 “지역주민이 함께 교류하고 화합할 수 있도록 노력해준 지역 내 유관기관 및 청소년 기구에 깊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세대 간의 벽을 허물고 지역주민들이 함께 어우러져 존중하고 소통하는 기회를 만드는 데 노력하겠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youngse3865@naver.com 남영세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