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FC안양, 웰다잉 솔루션 전문기업 ‘리나세레’와 공식 후원 협약 체결!

작성자 정보

  • 강성현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FC안양, 웰다잉 솔루션 전문기업 ‘리나세레’와 공식 후원 협약 체결!.jpg

FC안양, 웰다잉 솔루션 전문기업 ‘리나세레’와 공식 후원 협약 체결! / 사진=FC안양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주식회사 리나세레(대표 안인규)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리나세레는 초고령화 사회로 접어든 한국에서 웰다잉(Well-Dying) 사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는 기업이다.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해 개인의 마지막 순간을 안전하고 투명하게 기록하고, 랩그로운 기술을 활용해 인간의 존엄성을 지키는 다양한 서비스 모델을 개발 중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FC안양은 경기장, SNS 내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권리를 제공한다. 또한 리나세레와 협력하여 지역 사회에 웰다잉 인식 개선과 관련된 다양한 캠페인을 계획중이며 블록체인, 랩 그로운 기술을 활용한 웰다잉 서비스 및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FC안양 신경호 단장은 "올해 FC안양을 후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리나세레 안인규 대표는 "FC안양과 협약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함께 더 많은 사람들에게 웰다잉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심어주길 바라며 앞으로 상호 발전을 하는 관계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jeboanyang@gmail.com  강성현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8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