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안양, 주식회사 미미와 광고 후원 계약 체결
작성자 정보
- 강성현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FC안양, 주식회사 미미와 광고 후원 계약 체결 / 사진=FC안양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주식회사 미미와 광고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16일(목) 오후, FC안양과 주식회사 미미의 광고 후원 협약식이 안양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됐다. 이 날 협약식에는 FC안양 신경호 단장, 주식회사 미미 조인주 회장 등 양 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주식회사 미미는 FC안양의 공식 후원사로 합류한다.
안양에 위치한 주식회사 미미는 건물관리, 기계설비성능점검, 경비 및 보안 관리, 건물 청소, 소독, 청소용품 도소매업 등 건축물 운영에 관한 서비스를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특히 개별 현장마다 맞춤형 관리 기법을 도입하고, 특화된 전문인력 투입으로 섬세한 부분까지 반영해 건물의 수명을 연장하는 데 특화되어 있다.
주식회사 미미 조인주 회장은 "안양을 기반으로 한 기업으로서 안양을 대표하는 FC안양을 후원하게 되어 기쁜 마음이다. FC안양의 1부리그 활약을 주식회사 미미가 함께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FC안양 신경호 단장은 "주식회사 미미에서 후원을 결정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이다. 1부리그에 올라온 만큼 더 좋은 경기력과 마케팅으로 보답 드리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한편 FC안양은 지난 3일(금)부터 태국 촌부리에서 2025시즌을 위한 1차 전지훈련을 진행 중이다.
jeboanyang@gmail.com 강성현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