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일반

월곶동, 시흥시민의 날 기념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주민 모두 한마음으로 ‘똘똘’

작성자 정보

  • 지현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보도자료8-1+월곶동+한마음+체육대회.jpg

월곶동 한마음 체육대회 / 사진=시흥시

 

 월곶동 체육회(회장 박건하)는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된 「월곶동 한마음 체육대회」를 제34회 시흥시 시민의 날을 맞아 약 3년 만에 개최했다.

 

지난 17일 월곶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진행된 「월곶동 한마음 체육대회」는 임병택 시흥시장, 조정식 국회의원, 한인수 시흥시체육회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월곶동 3세대 가족이 함께 운동하며 소통하고, 주민 간 우애와 단합을 다지는 축제의 장이 됐다.

 

3세대가 함께하는 명랑운동회로 진행된 <1부 어울림마당>은 지구 나르기, 홉 레이스, 색판뒤집기, 오각사다리 릴레이 등의 경기종목이 펼쳐져 3세대가 하나 되어 소통하는 의미있는 시간이 마련됐다.

 

<2부 어울림마당>은 후크볼게임, 제기차기, 퍼팅게임 등 연령별 게임으로 보다 다양한 주민들이 체육대회에 참여할 수 있게 했다. 

 

또한, 마지막 시간에는 월곶동 주민들의 다양한 끼와 재능을 마음껏 선보일 수 있는 노래자랑을 열어 코로나19로 일상에 지친 주민들의 흥을 돋우는 즐거운 명랑운동회를 구성했다.

 

박건하 월곶동 체육회장은 “코로나19로 침체됐던 마을이 오랜만에 활기를 되찾았다”며, “가을내음이 완연한 9월에 월곶동 가족들이 체육대회에 참여해 자리를 빛내주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jihyun9258@icloud.com 지현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3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