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ㆍ환경

부천 성곡동, 교통비 지원을 위한 기부금 전달

작성자 정보

  • 황준하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 성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 학생 2명에게 지원 

 

32468_74977_5338.png

기부금 전달사진. 왼쪽부터 이정훈성곡동장, 민화용고문, 이해양회장, 강연의위원장, 안선자간사 / 사진=부천시

  

부천시 성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정훈, 강연희)는 지난 30일로부터 각각 60만 원씩 전달받았다.

 

 

「좋은 사람들」과 「다크호스」는 성곡동에서 근무했던 공무원들과 주민자치회원 등으로 구성된 모임으로,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기부 활동을 해오고 있다. 기부금은 성곡동 내 저소득 학생 2명이 사용하는 교통카드에 매월 5만 원씩 1년 간 충전된다.

 

 

좋은 사람들 이해양 회장은 “성곡동은 예전부터 이웃을 돕기 위한 모임이 활성화 되어 있어 주민 간의 따뜻한 정을 나누기 좋은 곳으로 알고 있다. 이웃들의 사랑과 노력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다크호스 민화용 고문은 “예전 근무지였던 성곡동을 다시 찾아와 전달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성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이웃들을 위해 많은 노력하는 것으로 알고 있고, 조금이라도 도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정훈 성곡동장은 “공직 은퇴 후에도 성곡동을 잊지 않고 다시 찾아와 땀을 흘리며 일한 노력과 선행의 결실을 전달해 준 선배 공직자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소외된 이웃이 발생하지 않도록 동에서도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성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강연희 위원장은 “어려운 청소년들에게 매달 교통비를 지원해주게 되어 학교 및 일상생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며, 학생들이 자라나 사회생활을 통해 또 다른 선행으로 이어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hjunha98@naver.com 황준하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79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