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ㆍ환경

광명시 환경교육센터, 시민들의 환경 감수성 높이기 위해 환경교육 교구 대여

작성자 정보

  • 김원주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광명시청 전경.jpg

광명시청 전경 / 사진=광명시

 

광명시 환경교육센터는 시민들의 환경 감수성을 높이기 위해 2월부터 환경교육 교구를 무료로 대여한다.

대여하는 환경교육 교구는 ▲꼭꼭꼭 기억해요! ▲밥상 위 푸드마일리지 ▲힘을내요 수퍼파워 ▲탄소중립 보드게임 ▲환경퀴즈 비석놀이 ▲그린워싱을 잡아라 등 총 6종이다. 분리배출, 푸드마일리지, 지속가능발전 등 다양한 주제를 알아볼 수 있으며 사용 연령도 5세 이상, 초등이상 등으로 분류되어 있다.

대여 기간은 총 2주이며 한 차례 1주 연장할 수 있다.

환경교육 교구 대여 희망자는 사전에 전화로 미리 수량을 확인하고 광명시 환경교육센터 누리집(www.gmeec.or.kr)에서 교구 대여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gmeec@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교구는 평일(월~금)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광명시 환경교육센터(광명시 철망산로 2, 1층 102호)를 직접 방문해 수령하고 사용 후 반납하면 된다. 교구를 분실 또는 파손하거나 기일 내 반납하지 않을 시 이용이 제한된다.

자세한 내용은 광명시 환경교육센터(02-897-8577)로 문의하면 된다.

광명시 환경교육센터 관계자는 “다양한 환경교육 교구를 활용한 교육에 광명시민들이 흥미를 갖고 참여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광명시 환경교육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jeboanyang@gmail.com  김원주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79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