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제43회 장애인의 날 맞아 4월 14일까지 장애인의 날 기념 주간 행사 진행

작성자 정보

  • 김원주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 지난 8일 장애인의 날 기념식 개최하고 함께 벚꽃길 걸으며 장애·비장애인이 함께 이해하는 시간 가져

 

(광명1-3) 제43회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4월 8일부터 14일까지 장애인의 날 주간 기념행사를 개최한다(8일 목감천 산책로에서 벚꽃길 걷기 행사).jpg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제43회 장애인의 날 맞아 4월 14일까지 장애인의 날 기념 주간 행사 진행 / 사진=광명시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수은)은 제43회 장애인의 날(4월 20일)을 맞이하여 4월 8일부터 14일까지 장애인의 날 주간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광명중앙라이온스클럽(회장 성형열)의 지원을 받아 진행된다.

지난 4월 8일에 장애인의 날 기념식을 시작으로 광명 목감천 산책로에서 벚꽃길 걸으며 쓰레기 줍기, 광명스피돔 광장 등에서 도전골든벨, 장애인가족 장기자랑, 체험행사, 플리마켓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였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축사를 통해 “장애인 복지 향상을 위해 실효성 있는 장애인 정책을 추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광명시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릴 수 있도록 누구나 평등한 도시를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장애인의 날 주간 기념행사는 오는 4월 11일에 광명로타리클럽과 함께 제1회 커피페스티벌이 열리고 4월 11일부터 14일까지는 복지관 투어 ‘광장복 가보자go!’와 ‘장애인식 캠페인’ 행사가 진행된다.

김수은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은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에 나눔과 봉사로 함께 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장애인들의 복지증진 및 권익 보호를 위한 복지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은 2000년 개관하여 다양한 프로그램과 지원을 아끼지 않았으며 특화사업을 통해 장애인들과 함께 소통하고 교감하는 장애인종합복지관으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나가고 있다. 

 

 

jeboanyang@gmail.com  김원주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13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