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부천대 CEO 경영자과정 총동문회, 지역아동센터에 쌀 전달 ‘훈훈’

작성자 정보

  • 황준하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31541_73265_573.jpg

부천대 CEO 경영자과정 총동문회에서 지난 13일 관내 지역아동센터에 백미 10㎏ 16포를 전달했다 / 사진=부천시

 

부천시는 부천대 CEO 경영자과정 총동문회(회장 박태권)에서 지난 1월 13일 관내 지역아동센터에 백미 16포(10㎏)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부천대 CEO 경영자과정은 1999년 9월 6개월 코스로 정보화과정을 시작으로 경영자과정까지 현재 37기까지 수료했다. 등산동아리와 골프동아리가 동문회 활성화로 3천여 명이 배출됐으며, 부천 관내 대부분 단체에 리더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후원품 전달은 제20대 회장을 역임하게 된 박태권 회장의 취임식에서 축하화환 대신 받은 백미를 전달한 것으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

 

 

한편, 박태권 회장은 (주)NFT ENC 대표이사, 부천시장애인체육회 수석 부회장, 부천부곡중학교 지역위원, 경기도지사지역발전 유공 표창, 2017~18년 부천시장상 수상 등 지역사회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대표적인 부천 관내 CEO다.

 

 

부천지역아동센터연합회 박성균 회장은 “지역사회 아동들이 건강하고 바르게 성장할 수 있게 노력하고 있다. 후원자들의 정성 어린 후원의 손길을 통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아동을 돌보는 시설관계자와 시설이용 아동들에게 좋은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지역사회 아동들의 건강하고 바른 성장을 위해 관심을 가져 주시고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hjunha98@naver.com 황준하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33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