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원진산업㈜, 후원금 전달로 정왕본동 이웃 향한 온정의 손길

작성자 정보

  • 지현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보도자료14+정왕본동+원진산업+후원금+전달.jpg

정왕본동 원진산업 후원금 전달 / 사진=시흥시

 

 원진산업㈜(대표 문정식)은 지난 15일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오을근)를 방문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후원금 일백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오을근 정왕본동장을 비롯한 맞춤형복지팀 직원들과 원진산업 임직원 등이 참여했다. 

 

이날 기탁 받은 후원금은 관내 생활이 어려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정왕본동 생활폐기물 수집 운반업체인 원진산업㈜은 깨끗하고 청결한 정왕본동을 위해 임직원이 한 뜻으로 환경 정비에 매진하고 있다. 

 

또한, 해마다 명절이 되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백미, 라면 및 후원금 지원 등의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와의 ‘슬기로운 주거환경 개선사업’ 협약을 통해 건강상의 이유로 집안 정리가 힘든 저소득가구의 집 청소 및 시흥천 환경정화에도 앞장서고 있다.

 

문정식 원진산업㈜ 대표는 “코로나19가 쉽게 종식되지 않고 어려운 지역경제 여건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주변의 이웃들이 힘을 냈으면 하는 바람으로 작은 나눔을 실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생활폐기물 수집을 철저하게 해서 깨끗한 정왕본동을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오을근 정왕본동장은 “귀한 후원금을 마련해 주신 원진산업㈜대표님과 임원진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마련해 주신 후원금은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세심히 챙기겠다”고 말했다.

 

 

 

 

 

 

jihyun9258@icloud.com 지현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33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