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광명시 1인가구지원센터, 명자네명태조림 광명점과 드림식당 지원 위한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정보

  • 김원주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 광명시 1인가구지원센터 회원증 소지 시 식사비 10% 할인

 

(광명5)광명시 1인가구지원센터는 지난 15일 명자네명태조림 광명점과 드림식당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jpg

광명시 1인가구지원센터, 명자네명태조림 광명점과 드림식당 지원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사진=광명시

 

광명시(시장 박승원) 1인가구지원센터는 지난 15일 명자네명태조림 광명점(대표 임지원)과 드림(DREAM)식당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드림식당 사업은 1인가구의 식생활을 개선하고 식사비 부담을 덜기 위해 지역 내 식당들과 협력하여 할인된 가격으로 식사를 제공한다. 광명시에 거주하는 1인가구 대상자들은 광명시 1인가구지원센터에 회원등록 후 회원카드를 지참하면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협약으로 광명시 1인가구지원센터와 명자네명태조림 광명점은 드림식당 운영과 온·오프라인 사업 홍보, 지역사회 복지자원 공유 등에 상호 협조한다.

명자네명태조림 광명점은 1인 가구 대상자에게 우거지한우국밥, 황태해장국, 고등어구이정식 등 1인 식사 메뉴를 1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임지원 대표는 “광명시에 거주하는 1인가구를 대상으로 매장 식사뿐만 아니라 포장 시에도 할인을 진행하겠다”며 “이번 기회로 광명시 1인가구의 식사비 부담을 덜어 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신정은 광명시 1인가구지원센터장은 “명자네명태조림 광명점과 업무협약을 통해 광명시 1인가구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균형 잡힌 식사에 도움을 드릴 것”이라며 “광명시 지역사회 복지 실현에 함께하고자 하는 드림식당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광명시 1인가구지원센터는 드림식당 참여업체에 현판을 설치하고 적극적으로 홍보를 할 예정이다.


jeboanyang@gmail.com  김원주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33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