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풍덕천2동, hy 수지점서 3주간 취약 계층에 건강식품 나눔

작성자 정보

  • 황준하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8. 풍덕천2동은 hy(구 한국야쿠르트) 분당영업소 수지점(점장 신재성)이 3주간 취약 계층에 건강식품을 나눔한다고 17일 밝혔다..jpg

풍덕천2동은 hy(구 한국야쿠르트) 분당영업소 수지점(점장 신재성)이 3주간 취약 계층에 건강식품을 나눔한다고 17일 밝혔다. / 사진=용인시

 

용인특례시 수지구 풍덕천2동은 hy(구 한국야쿠르트) 분당영업소 수지점(점장 신재성)이 3주간 취약 계층에 건강식품을 나눔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기탁은 hy에서 1975년부터 이어온 '사랑의 손길 펴기'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모두 140만원 상당이다.

hy 수지점은 이날 취약 계층 12가구에 진녹원 홍삼을 한 박스씩 전달했다. 둘째 주에는 15가구에 야쿠르트 젤리 스틱을 한 박스씩, 셋째 주엔 15가구에 홍삼 양갱을 한 박스씩 전달한다.

신재성 점장은 "이번 건강식품 나눔이 폭염에 지친 취약 계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취약 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에 지속적으로 동참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동 관계자는 "건강식품을 나눠주신 hy 수지점에 감사드리고, 지원이 필요한 가구에 물품을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hy 수지점과 풍덕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4월 업무협약을 맺고 홀로 어르신 30가구에 매주 3회 유산균 음료를 배달하며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피고 있다. 

 

 

hjunha98@naver.com 황준하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33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