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소하노인종합복지관, 나눔문화 확산 위한 사랑나눔축제 열어

작성자 정보

  • 김원주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 22일 광명역사컨벤션에서 제15회 사랑나눔축제 성료
-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한 후원단체, 개인 등에 시장 유공 표창

 

(광명5)광명시립 소하노인종합복지관은 지난 22일 오후 광명역사컨벤션에서 사랑나눔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jpg

소하노인종합복지관, 나눔문화 확산 위한 사랑나눔축제 열어 / 사진=광명시

 

광명시립 소하노인종합복지관은 지난 22일 오후 광명역사컨벤션에서 사랑나눔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랑나눔축제는 한 해 동안 나눔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에게 유공자 표창과 레크리에이션, 만찬 등을 통해 감사함을 표하고 2023년 나눔활동을 돌아보기 위한 행사로 올해로 15회째를 맞았다.

이날 행사에는 박승원 광명시장을 비롯해 자원봉사자, 후원자 등 17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후원단체 감사하는벗들, 자원봉사자 정태열, 최경애 씨, 생활지원사 김은희, 김정순 씨가 각각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시장 유공 표창을 받았다.

박승원 시장은 축사를 통해 “아낌없이 나눔을 실천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의 활동에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표한다”며 “광명시는 여러분과 함께 어르신들이 더욱 살기 좋은 도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행사를 주최한 서은경 관장은 “시간과 노력을 아끼지 않은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여러분이 계셨기에 어르신들이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를 보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사회 복지 플랫폼을 선도하여 어르신들이 행복한 삶을 누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09년 개관한 소하노인종합복지관은 어르신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시니어 사이버 대학, 웰다잉사업, 오락사업, 맞춤돌봄사업, 노인일자리 등 특화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jeboanyang@gmail.com  김원주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33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