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심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마음담은 김장나눔’ 행사 개최
작성자 정보
- 황준하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심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양왕덕)는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 이웃을 ‘마음담은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 사진=부천시
부천시 심곡동(동장 김재천)은 지난 23일 심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양왕덕)에서 지역 내 독거노인, 장애인 등 복지 사각지대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한 ‘마음담은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심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마음담은 김장나눔’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된 성금 500만 원으로 추진됐으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과 자원봉사자 40여 명이 함께 김장김치 200상자를 만들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봉사자들은 심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발굴한 위기가구에 직접 방문하여 안부를 묻고 직접 담근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양왕덕 심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추운 겨울을 앞두고 소외된 지역주민들에게 이웃 사랑을 전하고자 따뜻한 마음을 담아 정성껏 김장김치를 만들었다”며 “맛있게 드시고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재천 심곡동장은 “이른 아침부터 김장 나눔 행사에 참여해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과 자원봉사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지역주민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김장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겨울을 이겨내는 든든한 양식이 되길 바라고 행정복지센터에서도 동절기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꼼꼼히 살피겠다”고 전했다.
hjunha98@naver.com 황준하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