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스타필드 시티 부천, 범안동에 취약계층 지원 기부금 전달

작성자 정보

  • 황준하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 저소득가정 아동 지원을 위한 후원금(500만원) 전달

  

33396_76896_538.jpg

스타필드 시티 부천점은 지난 6월 13일 범안동행정복지센터에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 사진=부천시

  

스타필드 시티 부천점은 지난 6월 13일 범안동(동장 장환식)에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2019년 9월 개점한 스타필드시티 부천점은 신세계프라퍼티가 운영하는 복합쇼핑몰로, 개점 이후 범안동에 꾸준히 후원금을 기탁하여 나눔에 앞장서고 있다.

  

스타필드 시티 부천 강필서 점장은 “여러가지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유명희 범안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그동안 스타필드시티 부천점의 꾸준한 관심과 지원으로 협의체에서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여러 가지 사업을 진행할 수 있었다"며 “이번 후원금 역시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을 발굴하여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장환식 범안동장은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기부해주신 스타필드시티 부천에 감사드린다"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후원금은 범안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범안동 저소득가정 아동‧청소년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hjunha98@naver.com 황준하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33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