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광명푸드뱅크마켓센터,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사업‘더 건강한 나눔’ 물품 꾸러미 전달 시작

작성자 정보

  • 김원주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광명5)광명시는 광명푸드뱅크마켓센터에서 지난 2일부터 ‘더 건강한 나눔’ 사업을 통해 광명푸드뱅크 이용자들에게 신선식품 물품 꾸러미 전달을 시작했다.jpg

광명푸드뱅크마켓센터,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사업‘더 건강한 나눔’ 물품 꾸러미 전달 시작 / 사진=광명시

 

광명시(시장 박승원)는 광명푸드뱅크마켓센터에서 지난 2일부터 ‘더 건강한 나눔’ 사업을 통해 광명푸드뱅크 이용자들에게 신선식품 물품 꾸러미 전달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더 건강한 나눔’ 사업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원을 통해 인스턴트 및 가공식품 의존도가 높은 취약 계층에게 건강한 식재료를 제공할 목적으로 추진된다.

물품 꾸러미는 과일, 달걀 등 총 250여 개로 광명푸드뱅크마켓센터가 일주일간 각 동을 순회하며 250여 명의 대상자에게 직접 전달한다.

광명푸드뱅크마켓센터 위탁운영 단체인 대한적십자사봉사회광명지구협의회 이광수 회장은 “전달되는 물품 꾸러미는 상시 제공하기 어려운 식품들로 대상자들의 만족도가 아주 높다”며 “앞으로도 취약 계층에게 다양한 식재료가 제공되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아울러 이광수 회장은 푸드뱅크마켓센터를 통해 식품 후원과 기부가 이어지도록 많은 관심을 가지고 나눔문화에 동참해주길 당부했다.

한편, 광명푸드뱅크마켓센터는 광명점(광삼로 9), 소하점(금하로 527번길 12)] 등 푸드마켓 2개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17개 동에서 이동푸드뱅크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jeboanyang@gmail.com  김원주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33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