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부천동, 홀몸어르신 건강한 일상생활 위한 떡국 지원

작성자 정보

  • 황준하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 “역곡1주민자치센터 라인댄스 강사 김채원, 떡국 120박스(156만원 상당) 후원”

 

33218_76526_252.jpg

후원물품 전달식 사진 / 사진=부천시

 

부천시 부천동(동장 이재우)은 지난 5월 31일 역곡1주민자치센터 김채원 라인댄스 강사가 후원한 떡국(120상자, 156만원 상당)을 역곡동에 거주하는 홀몸어르신 등 취약계층 120가정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후원물품은 간편식 떡국으로, 특별한 조리과정 없이 끓는 물만 넣으면 먹을 수 있어 평소 스스로 식사를 챙기기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후원은 역곡1새마을부녀회 김장후원 등 평소 남몰래 지역에서 나눔을 실천해온 후원자가 새마을부녀회에 이웃돕기 뜻을 밝혔으며, 이후 부천동 복지과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에게 지원했다.

  

김채원 강사는 “역곡1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강사로 활동하면서 지역을 위해 열심히 봉사하는 새마을부녀회와 함께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재우 부천동장은 “홀몸어르신들에게 필요한 후원물품을 지원해준 김채원 강사님과 좋은 이웃을 연계해준 역곡1새마을부녀회에 감사하다”며, “부천동에서도 주민이 주민을 돕는 나눔문화 활성화로 따뜻한 지역공동체가 조성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hjunha98@naver.com 황준하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33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