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부천 성곡동, 이웃 향한 나눔으로 퍼지는 훈훈한 기운

작성자 정보

  • 황준하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 성곡동 원조 작동오리불고기, 취약계층을 위한 오리백숙 2차 나눔 행사 

 

32983_76024_4956.jpg

원조 작동오리불고기는 지난 4일 관내 저소득 독거노인·장애인 17가구에 점심식사로 오리백숙을 제공했다. / 사진=부천시

  

부천시 성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정훈·강연희)는 어려운 이웃을 대상으로 다양한 후원금 및 물품 기탁을 통한 나눔행사를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성곡동에 위치한 원조 작동오리불고기(대표 박종완·송영애)는 지난 4일 관내 저소득 독거노인·장애인 17가구에 점심식사로 오리백숙을 제공했다. 원조 작동오리불고기는 다가오는 복날에도 소외계층 식사 지원을 진행하는 등 이와 같은 나눔 행사를 1년에 4회 펼칠 계획이다.

  

아울러 성곡동 복지과에서 야심차게 진행하고 있는 지역 특화사업인 주민이 주민을 돌보는 ‘성곡주주케어’에서도 자원봉사 3명이 식사 지원에 참여하며, 이웃을 향한 나눔을 실천했다.

  

강연희 성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과 안선자 간사는 “어려운 이웃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고, 사랑을 전할 수 있어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정훈 성곡동장은 “성곡동 관내 복지 사각지대 이웃들에게 매년 꾸준히 후원해 주시는 박종완, 송영애 대표님과 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hjunha98@naver.com 황준하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33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