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시립광명종합사회복지관, 개관 18주년 기념행사 ‘어게인 광명’ 개최

작성자 정보

  • 김원주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광명6-1)시립광명종합사회복지관은 18일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개관 18주년 기념행사 ‘어게인 광명’을 개최했다.jpg

시립광명종합사회복지관, 개관 18주년 기념행사 ‘어게인 광명’ 개최 / 사진=광명시

 

시립광명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인희)은 18일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개관 18주년 기념행사 ‘어게인 광명’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은 박승원 광명시장과 시·도의원, 광명종합사회복지관 이용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복지 유공자 표창 ▲시립광명종합사회복지관의 새로운 미션·비전을 담은 홍보영상 상영 ▲광명시기독교연합회(회장 최성은)와의 사회복지사업 업무협약식 ▲시립광명종합사회복지관 경기민요주민동아리의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되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축사를 통해 “시립광명종합사회복지관의 개관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시립광명종합사회복지관이 앞으로도 광명시 지역사회복지 증진의 선도적 역할을 하는 복지관으로서 앞장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인희 시립광명종합사회복지관장은 “지난 18년 동안 광명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해 주신 많은 분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존중으로 소통하고, 배려로 동행하는 복지관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한 의지를 밝혔다.

기념식 이후에는 광명시 홍보대사인 탤런트 박시영의 특별사회로 취약계층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행복, 달콤 봄맞이 트롯가요 대축제’를 열어 다 함께 어우러져 즐기는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지난 2005년 4월에 개관한 시립광명종합사회복지관은 디지털 취약계층을 위한 스마트 복지사업, 취약계층 1인가구 지원 사업, 노인 일자리 창출 등 지역주민의 복지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jeboanyang@gmail.com  김원주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33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