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2023 With-Hope 기부릴레이’에 프랜차이즈 이차돌 참여

작성자 정보

  • 김원주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에 밀키트 볶음밥 2,000개(640만 원 상당) 전달

 

(광명1)다름플러스가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이차돌에서 ‘2023 With-Hope 기부릴레이’에 참여하며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희망나기운동사업에 밀키트 볶음밥 2,000개를 전달했다.JPG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2023 With-Hope 기부릴레이’에 프랜차이즈 이차돌 참여 / 사진=광명시

 

광명시(시장 박승원)는 다름플러스가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이차돌에서 ‘2023 With-Hope 기부릴레이’에 참여하며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밀키트 볶음밥 2,000개(640만 원 상당)를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1일 시청 영상회의실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박승원 광명시장, 안성환 광명시의회 의장, 임오경 국회의원, 이형덕 시의원, 이병승 다름플러스 팀장, 최효정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이차돌에서 광명시를 위해 귀한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광명시에서 앞으로도 많은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병승 다름플러스 팀장은 “광명에서 이차돌을 운영하고 있는데 좋은 나눔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최효정 본부장은 “취약계층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준 이차돌에 감사하다”며, “이번 기부가 취약계층 아동과 어르신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차돌에서 전달받은 밀키트 볶음밥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그룹홈, 지역아동센터, 복지관 경로식당 등으로 전달되어 따뜻한 식사를 지원했다.

 

 

jeboanyang@gmail.com  김원주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33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