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성당감자탕, 저소득 어르신 20가구에 점식식사 제공
작성자 정보
- 황준하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 나누고 베풀면 행복합니다
송성당감자탕(대표 송대호)는 관내 저소득 어르신 20가구에 뼈해장국을 제공했다. / 사진=부천시
부천시 범안동(동장 장환식)에서는 지난 5일 송성당감자탕(대표 송대호)에서 소사노인복지관과 함께 관내 저소득 어르신 20가구에 뼈해장국을 제공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 활동은 식사 준비가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 준비했으며, 건강하고 안정적인 식사생활에 보탬을 드리고자 추진됐다.
부천시 관내에 위치한 송성당감자탕은 분기별로 저소득 어르신 20가구에 식사를 제공할 예정이다. 소사노인복지관 생활지원사가 포장된 음식을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가구에 직접 전달한다.
점심식사를 제공받은 어르신은 “덕분에 한 끼 든든하게 식사했다”며 감사의 인사를 표했다.
유명희 범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범안동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신 송성당감자탕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을 적극 발굴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송성당감자탕 대표 송대호는 “평소 나눔을 실천해야겠다는 뜻이 있었는데 이렇게 나눔을 제공하게 되어 뜻깊다”며 “꾸준히 지역주민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장환식 범안동장은 “요즘같이 어려운 시기에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누구보다 먼저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밝은 범안동을 만드는 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hjunha98@naver.com 황준하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