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주)과연미트, 소꼬리뼈 35박스 후원으로 이웃 건강 챙겨

작성자 정보

  • 김원주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보도자료12+과연미트,+소꼬리뼈+후원으로+이웃+건강+챙겨.jpg

주)과연미트, 소꼬리뼈 35박스 후원으로 이웃 건강 챙겨 / 사진=시흥시

 

과림동에 위치한 도매몰 ㈜과연미트가 지난 20일 과림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소꼬리뼈 35박스(300kg)를 후원하며, 어려운 이웃의 건강을 챙겼다.

이날 열린 기탁식에는 과림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조철재)와 과연미트 감사 및 직원,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함께했으며, 후원받은 물품은 관내 어르신들이 식사할 수 있도록 협의체위원들이 직접 경로당 5개통과 복지 사각지대 등 30여 가구에 전달했다.

㈜과연미트는 3대째 축산업 등 과림동을 기반으로 사업을 이어가고 있는 기업으로 품질 좋은 고기 유통과 더불어, 지역사회 내 환원의 뜻을 모아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후원도 지난해에 이어 진행한 두 번째 나눔이다.

이호재 ㈜과연미트 감사는 “요즘 난방비 상승으로 인해 경제적으로 힘들게 지내는 가정이 많은데, 꼬리뼈를 드시고 영양보충을 하셔서 건강과 체력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조철재 과림동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과연미트에 감사하다. 최근 고물가로 인해 장보기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은데, 좋은 꼬리뼈를 후원해 주셔서 식사 준비가 훨씬 편해질 것으로 생각된다. 모두가 맛있게 드시고 건강한 봄날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jeboanyang@gmail.com  김원주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33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