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와치캠, 따뜻한 행복 담은 후원물품 부천시에 기탁

작성자 정보

  • 황준하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 부천시일시청소년쉼터에 바디워시·모자 등 250만원 상당 생필품 기탁 

 

32233_74455_1417.jpg

부천시 오정동 소재 주식회사 ㈜와치캠은 지난 20일 부천시일시청소년쉼터에 25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기탁했다. / 사진=부천시

 

부천시 오정동 소재 주식회사 ㈜와치캠(대표 최지훈)은 지난 20일 부천시일시청소년쉼터에 250만원 상당의 생필품(바디워시·자가진단키트·모자 등)을 기탁했다.

 

 

㈜와치캠은 보안용 폐쇄회로텔레비전(CCTV) 카메라 전문 제조업체로 지난 2020년부터 공동생활가정 등에 네 차례 필요한 생필품을 기탁했으며, 올해도 직원 20여 명이 참여해 직접 물품을 배송하는 등 훈훈한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최지훈 ㈜와치캠 대표는 “부천시일시청소년쉼터의 청소년들에게 필요한 물품이 무엇일지 고민해봤으며, 조금 더 행복해지길 바라는 마음에서 전달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청소년들에게 선한 영향을 줄 수 있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소영 부천시 통합돌봄과장은 “㈜와치캠의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에 감사드리며 청소년들이 선한 영향을 받아 주변에도 좋은 영향을 주는 사람으로 자라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꾸준한 관심을 부탁드리며 부천시도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junha98@naver.com 황준하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33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