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부천 오정동, 대한적십자사 부천봉사회 후원품 전달식 개최

작성자 정보

  • 황준하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 지역 저소득 가구 아동에 마스크 6,000매, 손소독제 10,800개 후원 

 

32207_74412_3912.jpg

후원품 전달식 기념사진(좌측부터 황상노 오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조한규 오정동 복지과장, 오영철 대한적십자사 부천봉사회장) / 사진=부천시

 

부천시 오정동(동장 이성배)은 지난 17일 오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황상노) 주관으로 대한적십자사 부천봉사회(회장 오영철)가 기부한 400만원 상당의 마스크·손소독제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기부된 후원 물품(마스크 6,000매, 손소독제 1만800개)은 오!정다운 네트워크 지역아동센터 5개소에 전달될 예정이다.

 

 

대한적십자사 부천봉사회는 저소득 가구에 주·부식을 정기적으로 전달하고, 위기가구에 구호 물품을 전달하는 등 다양하고 꾸준한 봉사·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오영철 대한적십자사 부천봉사회장은 “지역 아동들의 감염병 예방 및 위생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웃과 늘 함께하는 대한적십자사 부천봉사회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경희 오!정다운 네트워크 회장은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의 보건위생 복지향상을 위해 기부를 해주신 대한적십자사 부천봉사회에 감사드린다”며 “아이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

 

 

황상노 오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기부해주신 마스크는 봄날 꽃가루·미세먼지 등에 취약한 아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성배 오정동장은 “오정동을 위해 봉사해주시는 대한적십자사 부천봉사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오정동도 지역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junha98@naver.com 황준하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33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