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튀르키예-시리아 대지진 긴급지원 With 광명’모금 캠페인에 광명시보훈단체협의회 참여

작성자 정보

  • 김원주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광명1)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의 ‘튀르키예-시리아 대지진 긴급지원 With 광명’ 모금 캠페인에 광명시보훈단체협의회가 참여해 지난 22일 재난지원 성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jpg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튀르키예-시리아 대지진 긴급지원 With 광명’모금 캠페인에 광명시보훈단체협의회 참여 / 사진=광명시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의 ‘튀르키예-시리아 대지진 긴급지원 With 광명’ 모금 캠페인에 광명시보훈단체협의회(회장 김득철)가 참여해 지난 22일 재난지원 성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광명시보훈단체협의회 김득철 회장 외 보훈단체 임원들과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최효정 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김득철 광명시보훈단체협의회 회장은 “6·25 전쟁에 참전하여 한국의 자유와 민주주의 수호를 위해 함께 싸워준 형제의 나라가 아픔을 이겨내는 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광명시보훈단체협의회와 보훈회원들이 함께 마음을 모아 성금 모금에 동참하게 됐다”며, “지진으로 인해 큰 피해를 입은 튀르키예와 시리아 국민들이 역경을 극복하고 일상을 되찾을 수 있기를 간절히 기원한다”고 말했다.

최효정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본부장은 “광명시보훈단체협의회 소속 지회장님들을 비롯한 보훈 회원들이 지역 어른으로써 좋은 본보기를 보여주셔서 감사드리고, 십시일반으로 모아주신 재난지원 성금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며, “적극적으로 캠페인을 진행하여 이재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는 ‘튀르키예-시리아 대지진 긴급지원 With 광명’ 지원 캠페인을 2월 15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튀르키예와 시리아 국민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성금 기부를 희망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02-2687-1091)으로 문의하면 된다. 


jeboanyang@gmail.com  김원주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33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