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일반

‘제14회 부천기업한마당’ 성황리에 개최…관내 기업 우수제품 알려

작성자 정보

  • 황준하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 5대 특화산업 체험행사, 스탬프 투어 등 행사 진행

 

30042_69943_2153.jpg

기업한마당 행사장 전경 / 사진=부천시

 

 

부천시는 지난 24일 부천 중앙공원에서 ‘제14회 부천기업한마당’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하여 많은 시민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경제와 문화가 어우러진 ‘제14회 부천기업한마당’과 ‘제22회 북페스티벌’ 행사는 공동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2,500여 명의 시민들이 참여해 북새통을 이루었으며, 지난 3년간 돼지열병과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지친 기업인들과 시민들이 잠시나마 쉬어가며 주말을 즐기는 축제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장에는 조용익 부천시장, 최성운 시의장, 설훈·김상희·서영석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을 비롯하여 김종흠 부천상공회의소장 등 경제단체 관계자들이 참석하했으며, 다른 일정으로 참석하지 못한 김경협 국회의원과 염종현 도의장은 영상을 통해 축하메시지를 전달했다.

 

아울러, 국내 자매도시인 무주군 김희옥 부군수 및 기업대표, 화성시, 옥천군의 기업대표가 참석하여 행사를 축하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제조기업의 판매행사, 지역경제발전 유공 기업인 표창과 5대 특화산업 체험행사를 비롯하여 일자리정책과에서 진행하는 채용박람회와 자매도시, 부천의 관광지와 문화축제 등을 홍보하는 다양한 시정 홍보관을 운영했다.

 

행사장 내 마련된 스탬프 투어를 통한 네컷사진 촬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진행으로 시민들이 체험하고 참여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인기를 끌었다.

 

행사에 참여한 부천시민은 “공원 산책도 하고, 한지 무드등 만들기, 머그컵 만들기 등 체험할 수 있는 부스가 많아서 힐링하는 시간을 보냈다.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지원 및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많이 열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조용익 부천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최전선에서 부천시의 지역경제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기업인과 근로자 여러분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 오늘 하루 가족과 함께 이웃과 함께 부천기업한마당과 북 페스티벌 두 행사를 마음껏 누리고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hjunha98@naver.com 황준하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393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