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일반

광명시복지관협회, 종사자 힐링 워크숍 가져

작성자 정보

  • 김원주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광명시청.jpeg

광명시청 전경 / 사진=광명시

 

광명시복지관협회는 지난 9월 2일 광명역사컨벤션웨딩홀에서 6개 회원 기관 종사자들을 위한 힐링 워크숍을 가졌다.

이번 힐링 워크숍은 여전히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의 유행 속에서도 자리를 굳건히 지키면서 지역 사회와 소외계층을 위해 애써온 기관 종사자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격려하고자 마련됐다.

행사에는 박승원 광명시장을 비롯해 시의장, 국회의원, 도의원 등이 방문해 종사자들을 격려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도 지역과 주민을 위해 애써온 광명시복지관협회 종사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전문 사회복지 서비스 실천을 위해 종사자들의 근로 환경 개선 등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워크숍에는 ▲광명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수은) ▲광명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혜정) ▲소하노인종합복지관(관장 서은경) ▲철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영선) ▲하안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정은) ▲하안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재란) 등 6개 회원 기관 종사자들이 참여했다.

김재란 광명시복지관협회 회장은 “광명시복지관협회 종사자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격려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6개 회원 기관 500여 명의 종사자들은 앞으로도 광명시 사회복지 증진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며, 소통을 통한 화합과 연대로 함께 나아가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날 행사는 광명시 사회복지발전 공로자 특별상 수상식과 기관 종사자들이 함께하는 공동체 활동에 이어 유니버설 아트컴퍼니 공연단의 색소폰 4중주 공연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종사자들의 사기를 높이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또한, ㈜진영이앤티(대표이사 김진석)에서 행사를 후원해 의미를 더했다.

 


jeboanyang@gmail.com 김원주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698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