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일반

광명시, 청년1인가구 지원 위한 사회안전망 구축

작성자 정보

  • 김원주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 광명시 청년동, 청년1인가구 지원 위해 광명시 1인가구지원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광명8)광명시 청년동은 지난 21일 광명시 1인가구지원센터와 광명시 청년 1인 가구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좌측-정재원 광명시 청년동 센터장, 우측-신정은 광명시 1인가구지원센터장).jpg

광명시, 청년1인가구 지원 위한 사회안전망 구축 / 사진=광명시

 

광명시(시장 박승원) 청년동은 지난 21일 광명시 1인가구지원센터와 광명시 청년1인가구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날이 갈수록 늘어나는 청년1인가구를 발굴하고 많은 청년에게 지속적인 지원과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체결되었다.

신정은 광명시 1인가구지원센터장은 “함께 협업하여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청년1인가구에 더욱 다채롭고 실용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광명시에 거주하는 청년1인가구의 복지와 개인 역량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여 든든한 사회안전망 역할을 할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정재원 청년동 센터장은 “청년동에는 다양한 청년들이 찾아오고 있다. 이러한 장점을 십분 활용하여 청년1인가구 발굴과 지원에 힘쓸 것이다”며, “청년동을 찾는 모든 청년들이 든든한 공간으로써 느끼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청년동에서 진행되는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되며, 각 프로그램의 상세한 정보는 청년동 홈페이지(www.gmyouthzone.org) 또는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모집글을 참고하면 된다.

 

 

jeboanyang@gmail.com  김원주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698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