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일반

시흥 드림스타트 아동들, 웨이브 파크에서 신나는 서핑 체험 만끽

작성자 정보

  • 김원주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보도자료3+시흥+드림스타트+아동들,+웨이브+파크에서+신나는+서핑+만끽.jpg

시흥 드림스타트 아동들, 웨이브 파크에서 신나는 서핑 체험 만끽 / 사진=시흥시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지난 8월 30일 드림스타트 아동 20명을 대상으로 거북섬 웨이브 파크에서 서핑 체험과 파도 풀 물놀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시흥시 웨이브 파크는 아시아 최초의 서핑 파크로, 에메랄드빛 물과 야자수 등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인공 해변과 서핑장이 있는 ‘서프 존’과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미오코스타 존’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전문 서핑 강사진과 함께해 안전하고 재미있는 교육 과정으로 마련됐다. 아동들은 서핑의 기본기부터 파도타기 기술까지 단계적으로 배우며 물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자신감을 키우는 기회를 가졌다.

이를 통해 신체적 건강을 증진할 뿐만 아니라 협동심과 자신감을 키우고, 해양 스포츠에 관한 관심을 높이는 특별한 경험을 했다.

체험에 참여한 한 아동은 “서핑은 처음 접해보는 스포츠인데 새롭고 흥미로웠다”라며 “파도 위에서 서핑하는 게 너무 재미있고, 자신감과 성취감을 느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시흥시 아동돌봄과 관계자는 “오로지 시흥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해양 레포츠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돼 자부심을 느낀다”라며 “앞으로도 미래의 주인공인 우리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시흥시는 아동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성장을 위한 기회를 제공하며, 지역사회 내에서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고 있다.


jeboanyang@gmail.com  김원주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698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