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수원에서 외국어 간판 한글 간판으로 교체하면 보조금 최대 200만 원 지원받는다

작성자 정보

  • 김원주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수원시, ‘아름다운 한글간판 만들기’ 보조금 지원사업 참여자 모집

 

6.수원에서외국어간판한글간판으로교체하면보조금최대200만원지원받는다.png

수원에서 외국어 간판 한글 간판으로 교체하면 보조금 최대 200만 원 지원받는다 / 사진=수원시

 

수원시(시장 이재준)가 외국어 간판을 한글 간판으로 교체하는 사업자에게 보조금을 지원하는 ‘아름다운 한글간판 만들기’ 참여자를 4월 30일까지 모집한다.
 
‘아름다운 한글간판 만들기’는 한글 표기 없는 외국어 간판을 한글간판으로 교체하거나 외국어 표기 간판에 한글 표기를 덧붙이면 사업자당 최대 200만 원을 보조금으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20개소 내외를 모집한다.
 
보조금 지원을 원하는 개인사업자는 옥외광고 사업자에게 견적서와 간판 디자인 안을 의뢰한 후 신청서류와 함께 전자우편(gwanggo@korea.kr)으로 제출해야 한다. 옥외광고심의위원회가 평가한 후 보조금 지급을 결정한다.
 
신청 서식은 수원시 홈페이지( http://www.suwon.go.kr) 시정소식 게시판에서 ‘아름다운 한글간판 만들기’를 검색해 내려받을 수 있다.
 
수원시 관계자는 “더 많은 시민에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보조금 지원 대상, 지원 내용을 확대했다”며 “외국어 간판을 사용하는 사업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jeboanyang@gmail.com  김원주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08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