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광명시, 도심 환경 개선과 지역경제 활성화 위해 시청로 일원 간판개선 추진

작성자 정보

  • 김원주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 시청로 26~77 일원 112개 업소 간판개선사업 추진
- 주민 이해 돕고 원활한 사업추진 위해 주민설명회 개최

 

(광명3)광명시는 지난 21일 오후 2시 철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시청로 일원 간판 개선사업」 주민설명회를 개최했다.jpg

광명시, 도심 환경 개선과 지역경제 활성화 위해 시청로 일원 간판개선 추진 / 사진=광명시

 

광명시(시장 박승원)는 지난 21일 오후 2시 철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 ‘누구나 걷고 싶은 편안하고 안전한 보행환경 조성’을 목표로 추진 중인 「시청로 일원 간판 개선사업」 전반에 대한 주민의 이해를 돕고 원활한 사업추진을 위한 주민설명회를 개최했다.

주민설명회에서는「시청로 일원 간판개선사업」진행 상황과 향후 추진계획, 디자인(안) 및 지원 내용 등을 설명하고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했다.

「시청로 일원 간판개선사업」은 광명시의 도심 환경 개선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시청로 26~77 일원 35개 동 112개 업소를 대상으로 8월 말 완료할 예정이다.

이번 사업은 전문 업체에서 간판을 디자인하고 업주가 옥외광고업자를 선정하여 간판을 제작해 설치하면 민간보조사업 형식으로 지원한다.

시 관계자는 “시청로 일원 간판개선사업을 통하여 누구나 걷고 싶은 편하고 안전한 보행환경을 조성하고 관내 소상공인 지원을 통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jeboanyang@gmail.com  김원주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08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