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일반

이소영 국회의원,‘ 찾아가는 아파트 민원의 날’ 첫 출발

작성자 정보

  • 강성현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주민 곁에 직접 찾아가 경청하고 신속한 민원처리 등 소통 공감 의정활동 눈길

이소영 의원,“주민을 만나 소통하고 주신 의견들을 반영하여 지역발전을 앞당기는데 소중한 밑거름으로 삼을 것

 

221023_보도자료사진_2.jpg

찾아가는 아파트 민원의 날 / 사진=이소영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이소영 국회의원(경기 의왕시·과천시)22일 오후 의왕 오전동에 위치한 모락산 현대아파트에서 찾아가는 아파트 민원의 날을 개최하며 첫 시작을 알렸다.

 

 

이소영 의원은 지난 8월 의왕시 부곡도깨비시장에서 길거리 민원, 9월에는 장애인 정책토론회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과 공감의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아파트 민원의 날 행사는 이 의원이 아파트 단지 내에 직접 찾아가 생활민원과 지역사업, 정치 현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로 경청하고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갖기 위해 기획,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 의원을 비롯해 입주자대표회장과 의왕시의회 서창수·한채훈 의원 등은 2시간 동안 주민들이 궁금해하는 국책, 시책사업과 주요 현안 및 민원사항에 대해 자세한 설명과 함께 해결방안을 모색했다.

 

 

이소영 의원은 주민들께서 말씀하신 민원과 정책 제언은 지역 시도의원, 시청 등과도 협의를 통해 문제 해결방안을 검토하고 결과를 확인하는 과정까지 투명하게 공개해 신속한 민원처리와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또한 이 의원은 찾아가는 아파트 민원의 날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더 많은 주민을 만나 소통하고 주신 의견들을 반영하여 지역발전을 앞당기는데 소중한 밑거름으로 삼겠다고 밝히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두 번째 찾아가는 아파트 민원의 날은 오는 28일 금요일 오후 440분부터 의왕 내손1동에 위치한 반도보라1단지아파트에서 진행한다.

 

 

jeboanyang@gmail.com  강성현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45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