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일반

이재정 의원, 행안부 특교 7억 원 확보! 아이 키우기 좋은 안양에 이바지

작성자 정보

  • 강성현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 2022년도 하반기 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 7억 원 확보 -

- 간담회 등으로 수렴한 지역·주민밀착형 특교, 아이 키우기 좋은 안양에 이바지 -

- 이재정 의원 “안양시민의 행복한 양육을 위해 구석구석 더 세심히 살피겠다” -

 

unnamed (3).jpg

사진=이재정 의원

 

더불어민주당 경기 안양시동안구을 이재정 국회의원은 2022년도 하반기 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 총 7억 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교부세는 안양 시민이 주로 이용하는 평촌 중앙공원 등 주민 여가시설에 영유아 놀이시설을 확충하는 것으로 투입되어 아이들 누구나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는 가족 중심의 공간을 조성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특교는 이재정 국회의원이 그간 시·구의원들과의 정례회의 및 주민 간담회 등을 통해 지역 개선 사항을 수렴한 뒤 행안부 및 경기도와 긴밀히 협의하여 확보한 '지역·주민 밀착형 특교'로 평가받는다.


이재정 국회의원은 “코로나19로 부모들은 물론 아이들도 야외활동에 많이 위축된 것이 사실”이라며 “금번 확보된 특교 7억이 아이 키우기 좋은 안양을 위한 보탬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안양 시민의 생활환경 개선을 위해 지역 구석구석을 더 세심하게 살피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이재정 국회의원이 직전 확보하였던 안양 산책로 정비사업과 맞물려 안양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일조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jeboanyang@gmail.com  강성현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45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