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안양시,‘작은 나눔·행복 한끼’ 캠페인 ㈜효성공장 등 5곳 참여

작성자 정보

  • 강성현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지난 18~27, 216만원 기부금 모여

최대호 안양시장 나눔 함께한 모든 분께 감사기부금 소중하게 사용하겠다

 

지난 27일 안양시 작은 나눔 행복 한끼 캠페인에 참여한 (주)효성공장 임직원이 기념촬영을 했다(첫번째줄 왼쪽에서 세번째 이인규 공장장).jpg

지난 27일 안양시 작은 나눔 행복 한끼 캠페인에 참여한 (주)효성공장 임직원이 기념촬영을 했다(첫번째줄 왼쪽에서 세번째 이인규 공장장) / 사진=안양시

 

안양시는 지난 18~27일까지 점심 한 끼 금액으로 기부하는 작은 나눔·행복 한끼캠페인을 관내 공공기관 및 기업 등 총 5곳에서 진행하고 216만원의 기부금을 모았다고 28일 밝혔다.

안양시나눔운동본부가 주관한 작은 나눔·행복 한끼캠페인은 한 끼 금액의 적은 금액으로 부담없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해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개최됐다.

시는 캠페인을 희망하는 관내 기관·기업에 하루 동안 기부 터치 단말기를 설치해 누구나 손쉽게 기부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캠페인은 안양문화예술재단, 농협(안양시지부), 만안구청, 동안구청, 효성공장이 참여했다.

특히,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참여한 향토기업 효성공장은 이인규 공장장을 비롯한 200여명의 임직원들이 기부에 동참해 총 125만원이 모였다.

이인규 효성공장장은 뜻깊은 캠페인에 다시 참여하게 돼 기쁘다지역과 상생하고자 하는 임직원들의 마음을 담았다고 말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주변의 이웃과 나눔을 함께 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어려운 이웃들이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jeboanyang@gmail.com  강성현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09 / 1 페이지

안양시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