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코스콤, 안양시 저소득 독거어르신 위한 ‘여름이불 110세트’ 기탁

작성자 정보

  • 강성현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5일 안양시 부시장실에서 이계삼 안양시 부시장(오른쪽)과 심무경 (주)코스콤 IT인프라사업본부장이 여름이불 기탁 기념촬영을 했다.jpg

부시장실에서 이계삼 안양시 부시장(오른쪽)과 심무경 (주)코스콤 IT인프라사업본부장이 여름이불 기탁 기념촬영을 했다 / 사진=안양시

 

()코스콤(대표 윤창현)은 안양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연계하여 저소득 독거어르신을 위한 여름이불 110세트(총 1천만원 상당)를 안양시에 기탁했다.

안양시는 25일 15시 부시장실에서 코스콤의 심무경 IT인프라사업본부장 및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을 개최했다.

시는 이날 기부받은 여름이불을 저소득 독거어르신 110명에게 배부할 예정이다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대상 어르신의 집을 직접 방문해 기부 물품을 전달하고폭염 시 행동 요령 및 위기 대응 안내자료도 배부할 예정이다아울러민생회복 소비쿠폰 신청 방법과 사용처사용기간 등도 상세히 안내할 계획이다.

심무경 본부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이 조금이나마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고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지역사회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계삼 안양시 부시장은 나눔 실천에 감사드리고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해 복지 사각지대를 줄이는 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스콤은 그동안 안양시 저소득 가정독거 어르신 등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복지사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왔으며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지속 가능한 나눔 실천을 이어갈 계획이다.

 

 

jeboanyang@gmail.com  강성현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94 / 1 페이지

안양시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