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안양시, 3분기 당정협의회 개최…대통령 지역 공약사업 논의

작성자 정보

  • 강성현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최대호 안양시장 당과 정긴밀한 협력 통해 대통령 공약사업 속도감 있게 추진

 

3분기 당정협의회 사진3(7월24일 오후 4시30분 시청 3층 상황실).jpeg

3분기 당정협의회 사진3(7월24일 오후 4시30분 시청 3층 상황실) / 사진=안양시

 

안양시는 ‘2025년 3분기 당정협의회를 개최하고안양교도소 부지서안양 친환경 융합 스마트밸리 조성사업평촌 1기 신도시 정비사업 등 대통령의 지역 공약에 포함된 주요 핵심사업에 대해 심도있는 논의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24일 오후 430분 시청 본관 3층 상황실에서 열린 이번 협의회에는 최대호 안양시장이재정강득구민병덕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소속 경기도의원안양시의원시 간부 공무원 등 총 30여명이 참석했다.

시는 안양교도소 부지복합 문화 녹색도시 완성 서안양 친환경 융합 스마트밸리 조성사업 평촌 1기 신도시 정비사업 서울서부선 안양권 연장 위례 과천선 안양권 연장 경부선철도 단계적 지하화 및 상부개발 안양천 국가정원 조성사업 등 사업의 추진상황을 공유하고현안 과제 해결 방안에 대해 긴밀히 소통했다.

이재정 더불어민주당 당정협의회장은 시정 운영에 있어 소통과 협의는 반드시 필요한 과정이라며 안양시가 추진 중인 핵심 사업들이 원활히 추진되어 지역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당 차원에서도 세심하게 살피고 적극 뒷받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국민주권정부 출범 이후 첫 당정협의회를 통해 시정의 주요 현안을 함께 논의할 수 있어 뜻 깊다며 앞으로도 당과 정이 긴밀히 협력해 대통령 지역 공약 사업들이 속도감 있게 추진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시민들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성과 창출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jeboanyang@gmail.com  강성현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94 / 1 페이지

안양시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