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최대호 안양시장, 여섯째 자녀 출생 가정 축하 방문

작성자 정보

  • 강성현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안양시셋째아 이상 출산가정에 출산지원금 1천만원 지급 

저출생 시대 다둥이 가정 축복할 일주거환경 실질적 도움되는 정책 확대

 

여섯째 자녀 출생가정 방문 사진1.jpg

여섯째 자녀 출생가정 방문 사진 / 사진=안양시

 

최대호 안양시장은 안양시의 한 가정에서 태어난 여섯째 자녀의 출생을 축하하기 위해 19일 해당 가정에 방문했다.

이날 오전 1110분 최 시장은 만안구 안양9동의 다둥이 가정을 방문해 격려와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이 다둥이 가정의 여섯째 아이는 지난해 말 태어나 오는 4월 백일을 맞는다안양시는 2023년 출생아부터 출산지원금을 기존의 2배로 인상해 첫째아 200만원둘째아 400만원셋째아 이상은 1000만원을 지급하고 있어이 가정은 1000만원을 지급받게 된다.

최 시장은 저출생 시대에 다둥이 가정은 큰 의미가 있고 매우 축복할 일이라며 다자녀 가족의 주거환경에 실질적 도움이 되도록 다양한 정책을 마련하고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산모는 여섯 자녀를 키우는 데 어려움도 있지만아이들이 자라는 모습을 보면서 큰 행복을 느낀다며 시에서 많은 관심과 지원을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방문에는 관내 기업 2곳의 대표도 동행했다디라직은 이 가정에 매월 30만원씩 3년간 총 1,080만원을 지원할 예정이며에이엠젯코리아는 4문형 냉장고를 후원 물품으로 기탁했다.

 
박성기 디라직 대표는 축복이 가득한 여섯째아 탄생을 축하드리며 함께 기쁨을 나눌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말했다나경진 에이엠젯코리아 대표는 아기의 앞날에 늘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길 바라며 작은 정성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jeboanyang@gmail.com  강성현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048 / 1 페이지

안양시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