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안양시자원봉사센터, ‘2024 동V터전 성과공유회’ 17일 개최

작성자 정보

  • 강성현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홍보포스터] 2024 동V터전 성과공유회.jpg

[홍보포스터] 2024 동V터전 성과공유회 / 사진=안양시

 

안양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최대호)는 오는 17일 안양시청 4층 회의실에서 거점지역 동V터전 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V터전 성과공유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31개 동V터전의 자원봉사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올해의 성과를 나누고 내년의 비전을 함께 그려보는 자리로 진행된다.

성과공유회는 각 동V터전의 활동을 담은 영상을 상영하며 시작된다이어지는 프로그램으로 문화 체험 활동인 따뜻함을 나누는 손길(친화적인 비누 만들기 활동)’이 열린다이 활동은 참가자들이 직접 친환경 비누를 제작하며 나눔과 실천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봉사자들은 안양2충훈동관양동의 자원봉사 활동 사례를 발표하며 주민들과 함께한 자원봉사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진다아울러 2024년을 마지막으로 임기를 마치는 회장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2025년 신규 위촉된 동V터전 회장을 대상으로 위촉식을 진행할 계획이다.

최대호 이사장은 V터전 자원봉사자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 덕분에 안양시가 더욱 살기 좋은 도시로 거듭나고 있다, “이번 성과공유회가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와 헌신을 기리고내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31개 동 총 350여 명의 코치진으로 구성된 동V터전은 2012년부터 안양시 자원봉사센터와 협력하며 지역 자원봉사 활성화와 공동체 의식 강화를 위해 운영되고 있다.

 

jeboanyang@gmail.com  강성현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35 / 1 페이지

안양시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