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안양시 인재육성재단, ‘교육기부 진로체험 인증기관’ 선정

작성자 정보

  • 강성현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안양시인재육성재단은 교육부로부터 교육기부 진로체험 인증기관으로 선정됐다 (2).jpg

안양시인재육성재단은 교육부로부터 교육기부 진로체험 인증기관으로 선정됐다 / 사진=안양시

 

안양시 인재육성재단(이사장 최대호) 진로체험지원센터 소속 반지대학(범계캠퍼스)은 교육부가 주관하는 ‘2024년 상반기 교육 기부 진로 체험 인증기관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교육기부 진로체험기관 인증제는 교육부와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진로교육법에 근거한 양질의 진로 체험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는 기관에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이다.

재단에 따르면 반지대학(범계캠퍼스)은 지난 3월 교육부가 주최하는 2024 상반기 교육기부 진로체험 인증제 공모사업에 신청해 4월 서면심사와 현장실사를 거쳐 인증위원회의 심사를 통해 인증기관으로 최종 선정됐다. 인증기관으로서의 자격은 20277월까지 유효하며, 해당 기간 동안 총 12회의 무료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인증마크 사용 권한 및 현판도 제공받았다.

 

··고 학생들은 반지대학에서 반지 디자인, 세공, 금속 디자인 등을 직접 제작하고 금속 공예의 섬세한 손길과 예술적 감각을 체험하며, 미래의 꿈을 설계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반지대학(범계캠퍼스) 진로 체험은 꿈길홈페이지( https://www.ggoomgil.g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jeboanyang@gmail.com  강성현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46 / 1 페이지

안양시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