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대한적십자 박달2동 봉사회, 저소득 취약계층 혹서기 지원물품 기탁

작성자 정보

  • 강성현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안양시 취약계층 혹서기 물품지원 (1).JPG

안양시 취약계층 혹서기 물품지원 / 사진=안양시

 

대한적십자사 박달2동 봉사회(회장 신선주)12일 안양시 저소득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하고자 선풍기 300대 및 손장갑 물티슈(워시 글러브) 720(8,992천 원 상당)를 기탁했다.

12일 안양시에 따르면 이날 시청 정문에서 열린 물품 전달식에는 최대호 안양시장과 이점숙 대한적십자 봉사회 안양지구협의회장, 신선주 대한적십자 박달2동 봉사회장 및 회원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물품 지원금 8,992천 원은 대한적십자 박달2동 봉사회 희망풍차 명패달기 최우수상 지원금으로 마련됐다.

이번 지원 대상은 폭염으로 인한 온열질환에 취약한 저소득 취약계층 홀몸 어르신 등 300세대로, 박달2동 내 저소득 취약계층 120세대, 안양시 희망풍차 결연세대 129세대, 기타 안양시 저소득 취약계층 51세대 등이다.

신선주 대한적십자사 박달2동 봉사회장은올여름 기록적인 폭염으로 전기요금 급등과 무더위로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취약계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물품을 기탁했다고 전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항상 어려운 이웃과 지역사회를 위해 적극적인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대한적십자 박달2동 봉사회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회원분들이 지원한 선풍기가 마지막 폭염을 물리치는 시원한 바람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적십자 안양협의회와 박달2동 봉사회는 매주 화요일 밑반찬 조리 및 배달 봉사와 같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사랑과 도움을 나누고 있다. 이외에도 구호활동과 저소득층 세탁봉사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치며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지원하고 있다.

 

jeboanyang@gmail.com  강성현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09 / 1 페이지

안양시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