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비산3동, 괴산군 불정면 주민자치위원회와 교류 행사
작성자 정보
- 강성현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도농교류 활성화 위한 농특산물 직거래 행사 열려
농특산물 직거래 행사 / 사진=안양시
안양시 비산3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6일 오전 11시부터 동 행정복지센터 야외 배부처(종합운동장 서문 앞)에서 불정면 주민자치위원회 안종영 위원장과 위원 등 5명이 참석한가운데 ‘2024 괴산 불정면 농특산물(괴산대학찰옥수수) 직거래 행사’를 가졌다.
행사에 앞서 지난 5일부터 12일까지 괴산대학찰옥수수 구입 사전 신청을 받은 결과 총 347박스 주문이 이뤄졌다. 비산3동 사회단체와주민들의 적극 참여로 지난해보다 늘어난 분량이다. 행사는 직거래 주문에 대한현장 배부로 진행됐다.
안종영 불정면 주민자치위원장은 “비산3동 주민분들이 불정면 대표 특산물 괴산대학찰옥수수를 매년 아낌없이 찾아주셔서 감사하다”며 “자매결연지 불정면에 대한 남다른 관심과 성원을 느낄 수 있어 한달음에 왔다”고 말했다.
이광원 비산3동 주민자치위원장은 “품질 좋은 농산물을 산지로부터 직접 공수해 온다는 소식에 주민들의 호응이 컸다”며“도·농간 교류협력을 이끌어낼 수 있어 뿌듯하다”고 답했다.
장인신 비산3동장은 “방문해 주신 불정면 주민자치위원회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가 자매지역 불정면과 비산3동이 더욱 끈끈해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비산3동과 불정면은 2006년 자매결연을 맺은 이래 활발한 교류를 이어오고 있다.
jeboanyang@gmail.com 강성현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