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원진개발, 안양시 안양2동·석수1동에 이웃돕기 총 2백만원 기탁

작성자 정보

  • 강성현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저소득층 또는 위기 가정에 전달 예정

 

1_이재의 안양2동장(가운데)과 원종현 원진개발 부사장(맨 오른쪽)이 지난 10일 안양2동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했다.jpeg

이재의 안양2동장(가운데)과 원종현 원진개발 부사장(맨 오른쪽)이 지난 10일 안양2동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했다 / 사진=경기도의회

 

안양시(시장 최대호)는 지난 10일 관내 폐기물수집 및 처리업체인 원진개발(대표 원광희)이 안양2동과 석수1동에 이웃돕기 성금 각 1백만원(2백만원)을 기탁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안양2동과 석수1동 행정복지센터를 직접 방문한 원종현 원진개발 부사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뜻깊은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다면서 작은 손길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희망이 되길 바라고, 따뜻한 마음도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 “앞으로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활동을 이어가고 싶다고 의사를 밝혔다.

이재의 안양2동장은 안양2동에 기부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한 마음까지 잘 전달하겠다고 답했다.

시는 이날 전달받은 기부금을 안양2·석수1동 더 좋은 이웃 만들기 기금으로 적립하고 저소득층 또는 위기를 겪고 있는 가정을 돕는 데 사용할 계획이다.

원진개발은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에 위치해 있으며, 안양2동 및 석수1동 폐기물을 처리하는 업체이다.

안양2동은 더 좋은 이웃 만들기 기금으로 홀로 사는 가구 건강음료 지원, 함께해서 따뜻한 생신, 한여름 물김치, 한가위 사랑 나눔 꾸러미, 감동 나눔 행복 밥상, 사랑의 김장 나눔 등 다양한 맞춤형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올해 안양2동의 기금 복지사업 규모는 1862만원으로 지금까지 어려운 이웃 450가구가 지원을 받았다.

석수1동도 올해 더 좋은 이웃 만들기 기금으로 밑반찬 지원, 장애인가구 영양개선, 취약계층 학생 장학금 지원 등을 추진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 총 155가구를 지원했다.

 

jeboanyang@gmail.com  강성현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022 / 1 페이지

안양시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