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안양시 청소년지도자연합회, ‘2024년 마약 퇴치 예방 역량교육’ 실시

작성자 정보

  • 강성현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지도위원 대상 마약범죄, 청소년 마약 사용 실태와 문제점 등 교육

 

안양시 청소년지도자연합회가 지난 10일 동 청소년지도협의회 지도위원을 대상으로 ‘2024년 마약 퇴치 예방 역량교육’을 실시했다 (1).jpg

안양시 청소년지도자연합회가 지난 10일 동 청소년지도협의회 지도위원을 대상으로 ‘2024년 마약 퇴치 예방 역량교육’을 실시했다 / 사진=안양시

 

안양시 청소년지도자연합회(회장 정미애)가 지난 10일 안양시청 4층 회의실에서 동 청소년지도협의회 회장 및 지도위원을 대상으로 ‘2024년 마약 퇴치 예방 역량교육을 실시했다.

11일 안양시에 따르면, 이날 교육은 지도위원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마약퇴치운동본부의 전문 강사가 마약에 대한 올바른 이해, 마약범죄 및 법률적 검토, 청소년의 마약 사용 실태와 문제점을 중심으로 교육을 진행했다.

정미애 안양시 청소년지도자연합회장은 교육에 참석해주신 지도위원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청소년이 안전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가지고 활동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이번 교육이 최근 급증하고 있는 청소년 유해 약물 문제에 대해 경각심을 일깨우고, 청소년들을 선도 및 보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동별 청소년지도협의회 회장으로 구성된 안양시 청소년지도자연합회는 이달 27일 범계역에서 각 동 지도위원들과 함께 청소년 선도·보호를 위한 연합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jeboanyang@gmail.com  강성현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022 / 1 페이지

안양시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