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안양시, 오는 8일까지 31개 동별 경로잔치 열어

작성자 정보

  • 강성현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최대호 시장, 안양4·5동 경로잔치 어르신께 감사 인사 전해

앞으로도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 보내실 수 있도록 지원 아끼지 않을 것

 

최대호 안양시장은 2일 만안구 안양4동과 안양5동의 경로잔치를 찾아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1).jpg

최대호 안양시장은 2일 만안구 안양4동과 안양5동의 경로잔치를 찾아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사진=안양시

 

안양시가 5월 가정의 달 및 이달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지난 1일 부림동을 시작으로 8일까지 31개 동별 경로잔치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매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열리는 경로잔치는 각 동 사회단체가 관내 70세 이상 어르신을 모시고 건강한 한 끼 식사를 대접하고 어르신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문화공연을 추진하고 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2일 만안구 안양4동과 안양5동의 경로잔치를 찾아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최 시장은 이렇게 건강하고 밝은 모습의 어르신들을 뵐 수 있어서 반갑고 감사하다어르신들께서 어려움이 없도록 살피고,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안양4동 경로잔치는 안양4동 새마을부녀회(회장 박지현) 주관으로 신일교회에서 어르신 450여 명을 모시고 카네이션, 선물 전달, 오찬 및 축하공연을 진행했다.

안양5동 경로잔치는 안양5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오순)가 구세군교회에서 어르신 750여 명에게 정성스러운 음식을 대접했다.

이날 안양3동과 비산1동 등 8개 동에서 경로잔치가 열렸다. 오는 3일에는 안양1, 비산2동 등 11개 동이, 4일에는 안양2, 8일에는 안양6, 부흥동 등 10개 동에서 경로잔치를 개최한다.


jeboanyang@gmail.com  강성현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09 / 1 페이지

안양시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