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안양시, 추석 연휴 유료 공영주차장 61곳 ‘무료 개방’

작성자 정보

  • 강성현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오는 28일부터 상권밀집지역·전통시장 인근 등

위치 및 무료 운영시간, 공유누리 및 공공데이터포털 등에서 확인

최대호 시장 시민에게 편의 제공하고 지역상권 활성화에 도움되길

 

안양시청사2023.6. (2).jpg

안양시청 전경 / 사진=안양시

 

안양시는 추석 명절을 맞아 관내 총 61개소의 유료 공영주차장을 무료로 개방한다고 21일 밝혔다.

시는 공영주차장 중 안양4동 노외주차장 및 삼덕공원 지하, 인덕원 1·2노상, 안양역 1·2노상, 범계역 노상 주차장 등 17개소를 928일부터 101일까지 4일간 무료로 개방한다.

평촌지하주차장과 관양1동 노외, 관양2동 노외, 동편마을지하, 박달시장 노외 주차장 등 44개소는 928일부터 103일까지 6일간 무료 개방한다.

시는 안양역과 범계역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상권 밀집지역과 중앙시장,남부시장 등 전통시장 인근의 공영주차장을 무료로 개방해 추석 명절을 준비하는 시민들의 생활 편의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다만, 월정 전용주차장으로 운영하고 있는 5개소(청원 노외·관악역 1환승·석수 대형화물·공업부지 노외·안양62노외)는 기존대로 유료로 운영된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무료 개방이 추석 명절을 준비하는 시민들에게 편의를 제공함은 물론, 지역상권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영주차장의 위치와 무료 운영시간 등 자세한 정보는 공유누리( www.eshare.go.kr), 공공데이터포털(www.data.go.kr), 네이버맵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eboanyang@gmail.com  강성현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09 / 1 페이지

안양시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